카테고리 없음
교육장기 육상경기대회 강평
산과 물
2008. 7. 28. 22:54
제?회 교육장기 육상경기대회 강평
장마철 날씨에도 불구하고 대회 주관에 힘써 오신 00시육상경기연맹 000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 여러분, 그리고 학교 현장에서 학생들의 육상을 지도해오시고 오늘 행사를 위해 고생하신 관련 선생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기록을 경신하려고 부단한 노력을 해 온 선수 여러분!
오늘 선의의 경쟁을 통해 정정당당하게 승부를 겨루는 여러분의 모습은 아름다웠습니다.
선수 여러분! 요즘은 글로벌 시대입니다.
글로벌 인재는 끊임없이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글로벌 시대의 육상인은 한국으로 만족하지 않고 세계속의 한국인으로 거듭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여 “더 빨리, 더 높이, 더 멀리” 자신의 기록을 경신해야 합니다.
글로벌 시대는 공존과 화합의 시대입니다. 오늘 여러분은 개인과 학교의 명예를 빛내기 위해 그동안 갈고 닦아온 자신의 기량을 선의의 경쟁을 통해 마음껏 발휘하였습니다. 그러나 이 시간 이후부터는 그 경쟁을 통해 다져진 더욱 두터운 우정을 나누는 시간, 육상인이 하나가 되는 시간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글로벌 인재는 발전적이며 미래지향적입니다. 오늘 이 행사가 내년에는 더욱 발전할 수 있고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선생님들께서는 더욱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학생들을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이 행사가 큰 사고 없이 무사하게 끝나게 도움을 주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이상으로 강평을 마치겠습니다.
2007. 9.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