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00시 초등학교 축구대회축사

산과 물 2008. 7. 28. 22:26
 

00시 초등학교 축구대회 축사


신록의 푸르른 꿈으로 가득한 00산 자락에 축구를 사랑하는 어린이 꿈나무들의 희망찬 기운이 모인 종합운동장에서『제?회 00시체육회장기 초등학교 축구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00 어린이의 건강과 화합을 위해 뜻 깊은 대회를 마련해주신 00시연합동문회 000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여러분의 지역을 사랑하고 후배들을 배려하는 000 정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도 잘 알고 계신 바와 같이 우리고장 00은 전국 제일의 쌀·도자기·복숭아·산수유 그리고 온천이 있는 축복받은 고장이며 옛 선인들의 충·효·열의 정신이 살아 숨쉬는 자랑스러운 고장입니다.

오늘 개최되는 초등학교 축구대회 역시 우리 고장의 자랑으로 어린 꿈나무들은 물론 20만 00시민의 화합과 우정을 다지는 축제 한마당입니다.

사랑하는 어린이 여러분!

여러분들은 우리 00시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내일의 주역입니다. 우리 모두는 여러분의 씩씩한 모습을 바라보면서 희망찬 00의 미래와 환희의 감동을 느낄 수 있어 마음 흐뭇합니다.

따라서 오늘 경기에 임하여서는 승부에 연연하지 말고 정정당당한 스포츠 정신을 바탕으로 그동안 쌓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모두가 승자가 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실 것을 당부합니다.

끝으로 어려움 속에서도 대회를 마련해 주신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오늘의 대회가 꿈이 있는 미래도시 00의 축구 꿈나무들이 세계로 도약하는 디딤돌이 되기를 기원하면서 축사에 갈음합니다.  감사합니다.

2008. 5. 22